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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우건설 기술연구원 시험접수시스템의 소식을 알려드립니다.
제목 음향분야 시험취소시 비용환불 방법
등록일 2013-02-08 조회수 3357
첨부파일

부득이한 사정으로 시험을 취소하고 기 지불된 시험비용을 환불받고자 하실 경우 아래의 내용이 포함된 공문을 작성하시어 필요첨부서류와 함께 이메일로 발송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- 아 래 -

 

1. 공문에 포함되어야 할 내용

   1) 시험접수번호 예) 공인시험 2013-000

   2) 취소사유 예) 시험체 제작지연

   3) 입금일 예) 0000년 0월 0일

   4) 입금액 예) 00원

   5) 입금계좌 예) 우리은행 1005-001-312324 ㈜대우건설

   6) 환불계좌 예) OO은행 0000-0000-0000 OO주식회사

   7) 담당자 성명 및 연락처 예) 홍길동 010-0000-0000

   8) 사업자등록증상의 대표이사 성명 및 직인

 

2. 이메일 발송시 첨부서류

   1) 직인이 날인된 환불요청공문 스캔본

   2) 사업자등록증 사본

   3) 환불계좌 통장사본

   4) 이체확인증 사본

 

3. 이메일 발송시 주의사항

   1) 메일발송주소: acoustic@daewooenc.com (대우건설 음향실험동)

   2) 메일제목양식: [시험비용환불요청] OO주식회사

 

4. 빠른 환불처리를 위하여 메일제목양식 및 주의사항을 꼭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* 기타문의사항 발생시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   대우건설음향실험동 031-250-1262
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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